-
관악구 데일리프룻 후광채널 원형포인트간판 구경하세요카테고리 없음 2022. 12. 15. 07:55
관악구 데일리프룻 후광채널 원형포인트간판 구경하세요
안녕하세요 정직한간판 인사드립니다. 오늘 소개드릴 현장은 관악구에 위치한 데일리프룻이라는 과일 디저트 카페를 오픈 예정이신 고객분께서 신규 간판 제작 요청을 해주셔서 다녀온 현장을 보여드리려고 하는데요. 기존에 치킨집 매장이 있던 자리에 새롭게 오픈을 하시는 거라, 본래 있던 플렉스간판의 철거도 함께 진행되기로 했습니다.
견적 및 실측을 토대로 시안 작업이 이뤄졌는데요. 이렇게 완성된 시안은 갈바프레임+후면 아크릴 채널과 기존에 있던 원형포인트간판의 틀을 그대로 사용하고 화면 시트 교체로 진행이 되기로 했습니다. 제작을 마치고 약속된 일정에 맞춰서 관악구 현장 시공이 시작되었는데요.
우선 기존에 있던 플렉스간판을 철거하고 새로 준비해온 후광채널을 부착했습니다. 이어서 원형포인트간판의 시트 교체를 하는 것으로 모든 작업을 마치고 돌아왔는데요.
후광채널, 원형포인트간판의 경우 다양한 업종에서 찾아주시는 종류입니다. 두 가지 중에서 한 가지로 진행하시는 경우도 있으나, 후광채널+원형포인트간판으로 진행하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전면, 측면 어느 방향에서도 잘 보일 수 있도록 전면에는 후광채널을 설치하고 측면에 추가로 원형포인트간판을 설치하실 때가 많아요. 동선에서 봤을 시에 매장 전면이 바로 보이지 않고, 측면에서 보인다면 추가로 원형포인트간판을 다는 것이 훨씬 시인성에 도움이 되는데요.
후광채널, 원형포인트간판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무엇보다 업체 선택을 신중하게 고려하셔야 합니다. 업체를 고르실 때는 운영 시스템이 어떻게 돌아가는지까지 세심하게 살펴보셔야 하는데요. 자사 이름의 공장과 크레인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외주를 둔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외주를 두게 되면, 거품의 궁극적인 원인이 되는데, 더 비싸다고 해서 더 잘하는 곳이라고 생각하시면 안돼요. 물론, 사용되는 자재에 따라서 비용의 차이가 천차만별일 수 있지만, 그 원인이 외주를 두는 것에 있다면 결국 불필요한 예산을 낭비하게 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상주된 디자이너가 있는지, 수정에 제한이 없는지를 꼭 확인해 보셔야 하는데요
자사 내 상주된 디자이너가 아니라, 프리랜서라면 원활한 소통이 어렵고, 갑자기 중간에 담당자가 바뀌는 황당한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제작이 들어가고 나서는 수정이 어렵기 때문에, 마음에 들지 않는 내용들에 대해서 시안 작업 때 제시를 해주셔야 하는데요. 이때 여러 제한 사항들을 두고, 일정한 횟수 이후부터 수정을 하려면 추가 비용을 내야 하거나, 혹은, 아예 반영이 불가한 경우도 있습니다. 이런 식의 제한들은 결국 만족도가 떨어질 수밖에 없죠.
저희 정직한에서는 외주없는 자체 시스템 구축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자사 이름의 공장과 크레인을 전부 소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상주된 경험많은 디자이너가 1대 1 시안 작업을 도와드리고 있으며, 수정에 제한 및 추가금 없이 자유롭게 수정이 가능하신데요. 뿐만 아니라, 시공 후에 1년 동안 무상으로 AS 드리고 있으며, AS 보증서를 제공드리고 있습니다. 당일 방문 견적도 가능하시기 때문에, 긴급한 분들을 위해 신속한 방문 견적을 도와드리는데요. 간판, 현판, 시트지, 어닝, 배너, 현수막, 메뉴판, 각종 사인물을 다양하게 취급하고 있으니, 언제든지 요청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