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분당구 짐투짐 조명간판 눈에띄는간판 확인하세요카테고리 없음 2022. 12. 23. 07:55
분당구 짐투짐 조명간판 눈에띄는간판 확인하세요
안녕하세요 정직한간판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분당구에 위치한 짐투짐에서 눈에띄는간판 요청을 받고 멀리서도 눈에띄는 플렉스 조명간판 작업을 하고 와서 이렇게 포스팅으로 준비해 봤는데요.
현장 답사를 진행하여 실측을 토대로 본격적인 시안 작업이 시작되었습니다. 완성된 시안을 토대로 플렉스 조명간판이 완성되었는데요. 약속된 일정에 맞춰서 본격적인 현장 설치 시공이 시작되었습니다.
까치발을 벽면에 앙카로 시공 후 플렉스 조명간판을 올리고 피스로 까치발에 고정을 시켰는데요. 샷시를 뚫은 후 안으로 전기선을 넣고 전기선과 연결 및 타이머연결을 하는 것으로 모든 작업이 마무리되었습니다. 이렇게 완공을 마치고 뒷정리 후 돌아왔는데요.
저렴하면서 눈에띄는간판을 알아보고 게신다면 후렉스 조명간판을 적극적으로 권해드리고 싶어요. 신규 진행 시에도 저렴하게 제작 가능하시지만, 추후 교체 할 때도 천만 새롭게 디자인하여 천갈이를 하면 되기 때문에, 부담 없이 리모델링을 하실 수 있습니다. 대신 업체 선택을 잘해주셔야겠죠. 업체를 선택하실 때는 운영 시스템까지 세부적으로 꼼꼼하게 따져보셔야 하는데요. 외주의 여부에 따라서 비용의 차이가 상당히 크기 때문에, 반드시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디자인-제작-시공까지의 전반적인 과정들이 내부적으로 돌아가는 것이 아니라, 중간 외주에 맡기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런 식으로 외주를 두게 되면 그 과정에서 발생되는 추가금들이, 곧, 거품의 원인으로 이어지게 됩니다. 그리고 디자이너가 상주되어 있지 않고, 외부 프리랜서를 두고 있다면 시안 작업 시에 여러 문제들을 예상해 볼 수 있는데요.
제작에 들어가고 나서는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해서 쉽게 변경이 되기 어렵다 보니, 시안에서 마음에 들지 않는 곳에 대해 적극적으로 제시를 해주셔야 하고, 이런 사항들이 적극적으로 반영이 되어야 합니다. 이때 담당자가 자사 직원이 아닌 프리랜서일 경우, 즉각적인 소통이 어려울 수 있으며, 수정을 원할 때도 여러 제한 사항들이 생기게 되는데요. 예를 들어서 횟수에 제한을 두고 몇 회 이후부터는 추가금을 내야 하거나 혹은 아예 반영이 불가한 경우도 있습니다. 이는 결국 결과물에 대한 만족도가 떨어지는 것은 물론, 감정적인 문제로 이어지게 되는데요.
저희 정직한에서는 자사 이름의 공장과 크레인을 모두 보유하고 있으며, 상주된 디자이너가 직접 담당자로 1대 1 시안 작업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수정을 두지 않고 있으니, 완성도 높은 결과물을 기대하실 수 있는데요. 시작부터 마무리 단계까지 외주를 두지 않는 자체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다 보니, 거품 없이 합리적인 비용으로 높은 퀄리티의 만족도로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 1년 동안 무상 AS를 도와드리고 있으며 AS 보증서를 제공받으실 수 있어요. 조명간판, 눈에띄는간판 절대 아무 데나 맡기지 마세요. 꼼꼼하게 따져보고 까다롭게 선택하셔야 합니다.
알아보면 알아볼수록 실력부터 비용의 차이까지 굉장히 크기 때문에, 제대로 알아보고 맡기지 않으시면 자칫 예산을 낭비하실 수 있으니, 말씀드린 사항들은 반드시 체크하고 넘어가셔야 하는데요. 특히, 신규 진행하시는 고객분들이 일명 바가지를 쓰는 일이 많은 것 같아요. 비싸다고 좋은 것이 아닌, 거품 없이 합리적으로 높은 퀄리티로 시공받으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