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용산구 워너블 간판천갈이 간판등갈이 구경하세요카테고리 없음 2023. 2. 17. 08:01
용산구 워너블 간판천갈이 간판등갈이 구경하세요
안녕하세요 정직한간판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용산구에 위치한 워너블에서 요청을 받고 간판천갈이, 간판등갈이, 갈바레이터다공 시공을 다녀와서 포스팅으로 준비해 봤는데요.
고객분께서 원하시는 디자인이 있으셨고 이를 적극적으로 수렴하여 완성된 시안을 토대로 체작을 마치고 약속된 일정에 맞춰서 현장 시공이 시작되었습니다.
기존 간판을 철거하고 천을 탈거 후 간판등갈이 및 간판천갈이를 마치고 제자리에 설치를 했는데요. 이어서 실내로 들어가서 갈바레이저 타공 및 실내간판 설치 후 뒷정리를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실내, 외부 작업이 이뤄졌지만, 외부간판은 간판천갈이, 간판등갈이로 재활용을 했기 때문에, 저렴하게 시공을 할 수 있었는데요. 신규 고객분들 중에서도 기존에 설치된 간판이 플렉스라면 간판천갈이, 간판등갈이로 재활용이 가능하며 비용적인 큰 부담 없이도 진행하실 수 있으니, 이점을 고려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노후된 간판천갈이, 등갈이의 경우 기존에 신규로 맡기셨던 곳에서 그대로 맡기시는 경우도 있지만, 실력이 마음에 들지 않아서 간판천갈이, 등갈이 작업은 다른 업체에 맡기기 위해서 알아보는 분들도 많으세요. 업체를 알아볼 때 반드시 따져보셔야 하는 사항이 있는데요. 우선 외주의 여부입니다. 외주를 두는지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자사 이름의 공장 및 크레인을 보유하는지를 확인해 보셔야 하는데요.
자체적으로 보유하고 있지 않으면 외주를 두는 곳입니다. 외주에 맡기는 곳과 자체 적으로 원스톱으로 모든 시스템을 구축하는 곳에서 요구하는 비용의 차이가 꽤 큰데요. 비싸다고 좋은 것이 아닌, 거품 없이 합리적으로 작업하기 위해서는 절대 외주 없이 자체 원스톱으로 운영하는 곳에 맡겨주시길 바랍니다. 그다음, 프리랜서가 아닌 상주된 디자이너를 두는 곳에 맡겨주셔야 하는데요. 담당 디자이너가 프리랜서라면 아무래도 원활한 소통이 어려울 수 있으며, 수정에도 여러 제한 사항들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또한 담당자가 갑자기 교체되는 불편한 상황들을 우려해 볼 수 있는데요. 프리랜서보다는 상주된 디자이너가 있는 곳을 선택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수정에 횟수를 정해두고 일정한 횟수 이후에 추가금을 받거나 혹은 아예 수정이 불가하도록 규정을 두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런 규정들은 완성도와 만족도가 떨어지는 궁극적인 원인이 됩니다. 그리고, 완공 후에 AS가 가능한 곳에 맡겨주세요. 완공 후에 문제가 발생되지 않아야겠지만, 만일의 사태를 대비하여 시공 후에 문제에 대한 책임을 지고 AS를 해주는 곳에 맡겨주셔야 하는데요.
저희 정직한간판은 외주 없는 자체 원스톱 운영 시스템으로 자사 명의의 공장 및 크레인을 모두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거품 없이 아주 저렴한 비용으로 높은 퀄리티의 만족도를 선사드릴 수가 있는데요. 뿐만 아니라, 상주된 경험 많은 디자이너가 1대 1 시안작업을 드리고 있으며 수정에 어떤 제한도 두지 않고 있습니다. 시공 후에 1년 동안 무상 AS를 도와드리고 있으며 말뿐인 약속이 아니라 AS 보증서를 제공드리는데요. 간판은 물론, 현수막, 시트지, 베너, 어닝, 메뉴판과 같은 각종 사인물들을 다양하게 취급하고 있으니, 여러 군데 알아볼 필요 없이 한꺼번에 견적 받으신 후에 아주 저렴하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