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광진구간판] 아크릴다보 건국대 다보액자 다녀왔습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3. 8. 28. 08:16
    [광진구간판] 아크릴다보 건국대 다보액자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정직한간판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아크릴다보' 및 '다보액자'를 주제로 포스팅을 준비해 봤습니다.


     

    아크릴은 아크릴산 및 메타크릴산의 유도체에서 나온 합성섬유입니다.플라스틱 보다 강도가 높은 소재인데요.

     

    간판, 게시판 제작 등 다양한 소재로 사용됩니다.

     

    다보는 고정볼트의 하나로 아크릴다보는 아크릴판을 다보로 고정을 시킨 것을 말합니다.

     

    아크릴다보, 다보액자 다양하게 불리죠.

     

    아크릴다보는 주로 포맥스실사출력을 고정시킬 때 사용되며 포맥스는 PVC가 주 소재로 다양한 두께로 제작이 가능하며 포맥스 자체를 실사출력하기도 하지만 실사출력물을 포맥스판 위에 부착하기도 합니다.

     

    여기에 마무리로 아크릴다보를 고정시키는 것이죠.

     

    기업, 행사장 등 다양한 곳에 여러 가지 목적으로 사용되며 저희 ‘정직한간판’에서는 각종 사인물 제작이 가능하십니다.

     

    다보액자의 경우 출력물의 내용에 따라서 안내문, 행사문, 게시판 등 내용물을 보기 좋게 디자인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가독성 좋은 사인물 제작을 위해서는 디자이너의 경험이 중요합니다.

     

    가독성은 쉽게 텍스트를 읽고 이해하는 것뿐만 아니라 문자, 숫자, 기호를 쉽게 인식할 수 있는가를 뜻하며 다수를 대상으로 만드는 사인물은 특히 가독성 좋게 디자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표찰, 간판으로 제작되는 아크릴다보의 경우에는 상호, 로고, 사무실 명 등 간단하게 들어가지만 게시판, 안내문 등 게시글이 많은 경우에는 들어갈 내용, 이미지 등의 배치를 신경 써서 제작을 해야 하는데요.

     

    가독성 좋은 디자인은 다양한 사인물 디자인 경험이 많은 디자이너를 통하셔야 합니다.

     

    저희 ‘정직한간판’에서는 프리랜서에게 디자인을 맡기지 않으며 자사 측에 상주된 디자이너가 직접 담당자로 1대 1 시안 작업을 드리고 있습니다.

     

    신규 고객분들도 어렵지 않게 시공받으실 수 있도록 충분한 상담을 드리고 있으니 각종 아크릴다보 제작 ‘정직한간판’에 맡겨주실 수 있습니다.

     

     

     

    광진구 ‘건국대’ 아크릴다보, 갈바프레임안내문 제작 및 시공

     

     

     

     

    ‘정직한간판’에서는 자체 공장에서 모든 사인물 제작을 드리고 있으며 자체 크레인을 이용해서 현장 작업을 드리기 때문에 동일한 사인물도 훨씬 저렴한 비용으로 시공을 드릴 수가 있습니다.

     

     

    자체 공장 및 크레인을 보유하고 있지 않는 외주를 두는 업체는 비용의 거품이 발생되는 궁극적인 원인이 된다는 점 아시죠?

     

    자체 공장과 크레인을 모두 보유하는 업체를 선택하셔야 합니다.

     

     

    ‘정직한간판’에서는 간판, 어닝, 시트지, 배너, 현수막, 행사부스, LED라이트패널 등 다양한 종류의 사인물들을 취급하고 있으며 여러 군데 알아볼 필요 없이 견적 받으시면서 한 번에 상담받으시고 저렴하게 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인물 업체 다 비슷한 것처럼 보이지만 막상 비교해 보면 비용부터 실력까지 모든 것이 다른데요. 시공으로 끝나는 것이 아닌 AS 가능 여부까지 체크해보셔야 해요.

     

     

    ‘정직한간판’에서는 시공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시공 후 1년 동안 무상으로 AS를 드리고 있으며 AS 보증서를 제공해 드리고 있으며 완공 이후에 혹시 모를 문제가 발생되더라도 ‘정직한간판’에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