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시흥간판] 갈바 프레임 HANBAEK 면발광채널 다녀왔습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3. 10. 17. 08:11
    [시흥간판] 갈바 프레임 HANBAEK 면발광채널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정직한간판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갈바프레임’ 및 ‘면발광채널’을 주제로 포스팅을 준비해 봤습니다.

     


     

    갈바는 철제와 갈바늄이 합해진 소재로 뛰어난 내구성과 색감 도장 작업에 용이한 자재인데요. 알록달록 이쁜 갈바프레임으로 이쁜 미관으로 연출할 수 있습니다.

     

    갈바는 간판, 프레임, 파사드 시공으로 다양하게 활용되는 소재입니다.

     

    파사드는 건물의 전면부를 가리키는 용어로 오래된 건물이나 지저분한 벽면에는 파사드 시공을 통해 깔끔하게 외관을 꾸미는 것이죠. 파사드 시공 시에 사용되는 소재 역시 다양하며 그중에서도 내구성이 좋고 튼튼하며 색감을 입히는 작업에 용이한 갈바프레임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갈바 하면 레이저타공간판을 빼놓을 수 없죠.

     

    레이저타공기법은 철재 소제에 주로 사용되는 기법으로 갈바프레임에 나타내고 싶은 문자 모양에 따라서 레이저로 타공 하는 기법으로 뒤쪽에 LED를 삽입하여 타공 된 구멍 모양에 맞춰 화려하게 조명이 나오도록 할 수 있습니다. 모양에 따라서 화려한 조명이 나오기 때문에 시인성이 굉장히 좋습니다.

     

    갈바 이외에도 스텐 역시 프레임으로 많이 사용하는 철제 종류인데요.

     

    스텐은 뛰어난 내구성과 내식성 있는 소재로 부식에 강하기 때문에 다른 철제 소재보다도 녹이 진행되는 속도가 상당히 느립니다.

     

    티타늄 역시 고급 철재 소재 중 하나로 내구성이 가장 뛰어나고 강도 높은 소재이며 스텐보다 무게가 가볍습니다. 티타늄은 비싼 비용만큼이나 변색 변형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면발광채널

     

    면발광채널은 쉽게 말해 아크릴채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두꺼운 아크릴 안쪽을 CNC를 이용해서 파내어 그 안에 LED를 삽입하는 방식으로 만들어집니다.

     

    아크릴의 투명함은 조명을 더욱 화려하게 밝혀주며 굉장히 높은 시인성을 자랑합니다. 면발광채널 단독으로 사용되기도 하지만 앞쪽에 시트나 철재와 같은 다른 소재를 부착하여 측광, 후광으로 제작이 되기도 합니다.

     

     

     

    시흥 ‘HANBAEK’ 갈바프레임 및 면발광채널 시공 사례

     

     

     

     

    갈바프레임 역시 프레임 종류의 하나이고 면발광채널 역시 채널의 한 종류입니다.

     

    채널, 프레임의 종류는 무수히도 다양하며 ‘정직한간판’에서는 다양한 종류들의 자재들을 취급하고 있으며 고객분께서 원하시는 디자인에 맞춤 주문제작드리고 있습니다.

     

     

    ‘정직한간판’에서는 프리랜서가 디자인을 해주는 것이 아니라 자체 상주된 디자이너가 직접 1대 1 시안 작업을 드립니다.

     

    자사 디자이너가 직접 상담드리고 집중 솔루션을 제공드리고 있으며 신규 고객분들도 어렵지 않게 시공받으실 수 있도록 충분한 상담을 드리고 있습니다.

     

    저희는 간판, 어닝, 배너, 시트지, 현수막을 비롯하여 각종 사인물 제작을 취급하고 있으니 한꺼번에 상담받으시고 저렴하게 시공받으실 수 있어요.

     

     

    ‘정직한간판’은 자체 공장 및 크레인을 보유하고 있으며 외주를 두지 않는 자체 제작 및 자체 시공으로 저렴하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보답드리고 있습니다.

     

     

    ‘정직한간판’에서는 1년 동안 무상으로 AS를 받으실 수 있으며 AS 보증서를 제공하고 있으며 시공으로 끝이 아니라 이후에 문제가 발생되었을 시에 그에 따른 AS를 받으실 수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