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경기도 광주시 간판] 메뉴판 만들기 메뉴판 주문제작 다녀왔습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3. 11. 28. 08:35
    [경기도 광주시 간판] 메뉴판 만들기 메뉴판 주문제작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정직한간판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메뉴판만들기를 주제로 메뉴판주문제작시에 참고되실 만한 주제를 가지고 포스팅을 준비해봤습니다.

     

     


     

     

    메뉴판만들기는 벽메뉴판, 스텐드메뉴판, 테이블메뉴판으로 크게 분류되며 벽면에 부착되는 메뉴판, 바닥에 비치해두는 스탠드 메뉴판, 테이블에 올려두는 책자형, 스텐딩형 테이블메뉴판 등 다양한 종류로 분류되는데요.

     

    메뉴판은 출력된 고정문구를 기제해두기도 하지만 보드마카형, 자석 형태와 같은 메뉴판 내용을 자유롭게 수정할 수 있는 메뉴판주문제작을 받으시기도 합니다.

     

    메뉴판만들기에 많이 사용되는 소재에 따른 메뉴판 종류를 분류해볼게요.

     

     

     

     

    아크릴메뉴판

     

    아크릴은 아크릴산과 메타크릴산의 유도체로부터 나온 합성수지인데요. 아크릴은 색감이 다양하고 투명, 반투명, 불투명 등 원하시는 투명도에 맞춤 메뉴판주문제작이 가능합니다.

     

     

     

     

    포맥스메뉴판

     

    포맥스는 열가소성 플라스틱의 한종류인 폴리염화비닐을 재료로 하여 발포 압출해 놓은 것을 가볍고 다양한 모양으로 가공이 쉽고 표면이 딱딱한 재질로 되어 있어서 쉽게 부서지지 않습니다.

     

    포맥스를 활용한 메뉴판만들기에는 포맥스실사출력, 포맥스UV인쇄로 주로 메뉴판주문제작이 되는데요. 켈지, 유포지에 메뉴판을 출력 후 포맥스 판에 부착한 것을 포맥스실사출력이라고 부릅니다.

     

    포맥스 UV 인쇄는 포맥스 판에 직접 메뉴판을 UV잉크로 인쇄하는 것으로 변색 및 컬러번짐이 발생되지 않습니다. 포맥스메뉴판은 포맥스 단독으로 사용되기도 하지만 포맥스메뉴판 위에 아크릴다보로 고정시켜서 사용되기도 합니다.

     

    아크릴다보는 투명한 아크릴판을 다보로 고정을 시키는 것으로 다보는 고정 볼트 중 하나입니다. 아크릴다보를 고정시키면 포맥스 메뉴판 위에 이물질이 뭍는 것을 보호해줄 수 있죠.

     

     

     

     

    우드메뉴판

     

    튼튼하고 무게감있는 우드메뉴판에는 주로 오동나무, 자작나무, 물푸레 나무가 사용되며 목재 판 위에 문자의 음각을 표현하고 싶을 때 레이저 각인기를 사용해서 깊이감을 조절하며 스텐실 기법으로 문자를 찍어내어 표현하기도 합니다.

     

     

     

     

    철제메뉴판

     

    내구성 좋고 튼튼한 철제메뉴판은 철제 소재 자체에서 주는 세련됨으로 업장의 이미지를 더욱 고급스럽게 연출해 줍니다. 스카시 스카시만 사용되기보다는 철제, 우드, 포맥스, 아크릴메뉴판에 입체 문자를 넣을 때 사용되는데요.

     

    입체적인 문자를 표현하고 싶은 부분에 스카시를 부착하여 문자를 강조하는데 사용합니다.

     

     

     

     

    메뉴판주문제작 시공 사례


     

     

     

     

    ‘정직한간판’에서는 자체 주문제작으로 저렴한 비용으로 메뉴판주문제작을 드리고 있으며 현장 시공은 물론이고 주문제작 후 배송까지 가능하십니다.

     

    ‘정직한간판’에서는 자체 주문제작으로 저렴한 제작 비용은 물론 현장 시공 작업 또한 자사 크레인을 사용하여 작업되기 때문에 더욱 저렴한 비용으로 현장 시공 작업을 드리고 있습니다.

     

    정직한간판에서는 상주된 자사 디자이너와 1대 1시안작업을 드리고 있으며 시공으로 서비스가끝나는 것이 아니라 1년 동안 무상 AS받으실수있으며 AS보증서를 제공드리고 있으니 사후 관리까지 정직한간판에서는 더욱 신뢰하고 맡기실 수 있습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