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보부스 행사부스 송파에서 제작 생생 현장카테고리 없음 2020. 4. 21. 09:54
홍보부스 행사부스 송파에서 제작 생생 현장
요새는 워낙 여러 업종들에서 관련 종사자들이 쏟아지고 있는 판국이라
굉장히 어느 곳이던지 경쟁이 치열합니다. 그야말로 발디딜틈이 없는 것 같은데요.
그렇다보니 실력이나 재능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마케팅을 어떡해 하느냐가 포인트입니다.
온라인 상에서만의 홍보가 아닌 홍보부스나 행사부스를 만들어서 오프라인으로도
고객과 가까이해야 하는데요.
이미 큰 기업에서는 주기적으로 홍보부스, 행사부스를 진행함으로써 가까이서 고객을 접하고
반응들을 몸소 체험함으로써 즉각적인 반응을 캐치할 수 있고 이후 발전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계기가 될 수도 있을지 모릅니다.
또한 새로운 제품이 나왔을 때 그저 말로 이래저래 좋다고 하고 문구로만 표현을 하는데는 한계점이
나타날 수밖에 없고 직접 상품에 대해 접해 본 후에 의견이 갈릴 수 있는 요인이 될 수 있죠.
뿐만 아니라 시즌이 되면 여러 지역별로 축제나 특산물을 통해 고장을 알리기 위해 때마다
홍보부스, 행사부스가 줄을 잇고 있습니다.
이번에 저희가 송파에 다녀온 홍보부스, 행사부스를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각각 면적의 사이즈에 맞는 이미지의 크기와 안쪽에 들어갈 이미지등을 구상하고
이를 가지고 실사 출력하여 시공에 들어가게되었는데요.
기존에 떨어진 스카시 부분만 다시 붙인 후 시트의 끝 마감을 커팅으로 깔끔하게 한 후
원래 붙어 있던 포맥스 실사를 떼어내고 그 자리에 자석과 실리콘으로 붙였습니다.
이렇게 비교적 수월한 듯 멋진 홍보부스, 행사부스가 만들어졌는데요.
완성 후 정말 멀리서도 시인성이 굉장히 좋았습니다.
색감부터 안에 들어갈 문구와 이미지까지 전체적인 구상을 굉장히 잘짜야 합니다.
틀을 잡는데 있어서 우선 눈에 잘보일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는 괜한 설명을 길게 늘어뜨리지 않으셔도 됩니다.
간결하면서 상품을 한번에 나타낼 수 있는 한줄 정도의 문자 정도로 짧고 간결하면서
팩트있게 하셔야 합니다.이것은 상호를 만들때도 유념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홍보부스, 행사부스를 맡기기시는 곳이 어디냐에 따라서 크게 갈립니다.
이 경우 반드시 실력있는 곳의 도움이 크게 필요한데요.
어느 위치에 무엇을 다느냐 , 시야가 어디에 머물러 있느냐에 따라서도 달라지기에
이와 관련된 디자이너 및 시공팀을 잘 만나야할텐데요.
홍보부스, 행사부스와 관련된 포트폴리오 자료들을 굉장히 많이 살피는 것도 필요하지만,
무엇보다 합리적이면서 추후 결과에 대한 만족도가 높으려면 외주 없이 한 곳에서 디자인부터
제작까지 전체적으로 이뤄져야 거품없이 합리적으로 진행하실 수 있다는 점을 꼭 알아두셔야 합니다.